침례에 대한 하나님의축복은?
침례는 구원의 표라고 하셨습니다.
침례를 받게 되면 죄의 몸이었던 옛 사람은 죽고 새 생명으로 다시 태어나게 됩니다.
또한 죄 사함을 입은 우리의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찾아가게 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침례를 받아야만 하나님을 깨닫게 되고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롬 6:3~4]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 받은 줄을 알지 못하느뇨
그러므로 우리가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를 받음으로 그와 함께 장사되었나니 이는 아버지의 영광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심과 같이 우리로 또한 새 생명 가운데서 행하게 하려 함이니라
[벧전 3:21]
물은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 이제 너희를 구원하는 표니 곧 세례라 육체의 더러운 것을 제하여 버림이 아니요 오직 선한 양심이 하나님을 향하여 찾아가는 것이라
[막 16:15~16]
또 가라사대 너희는 온 천하에 다니며 만민에게 복음을 전파하라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침례는 죄 사함, 곧 구원이 약속된 진리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침례 받고 죄 사함을 얻은 영혼들에게 성령을 선물로 주신다고 약속하셨습니다(행 2:38)
인생은 죄의 보자기에 싸인 채 이 땅에 태어나 죄 값으로 언제 지옥에 떨어지게 될지 모르는 존재입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있어서 가장 중요한 일은 침례로 죄 사함을 받고 하나님을 찾아 그 은혜 가운데 나아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을 따라 침례를 즉시 베풀고 있는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진리 교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