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 대사관=>하나님의교회에서 영생 비자발급 받으세요!

by happy posted Jan 17,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천국 대사관, 시온을 찾아가자(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하나님의교회배너_watv_1.jpg




천국 대사관이 존재할까? 만약 있다면, 어떤 절차와 방법을 통해서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지를 알려줄 것이다.

그리고 천국 비자도 발급해줄 것이다.

성경은 그곳을 시온이라 일컫고 있다.


 

 

천국 대사관과 땅의 대사관

 

 

한국에는 미국, 영국, 스리랑카 등 수많은 외국 대사관이 주재하고 있다.

해당 국가에서 파견된 대사 및 영사는 주재한 국가와의 화합을 도모하는 동시에 자국과 관련된 업무를 담당한다.

그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것이 비자 발급 업무다.

 

미국에 거주하길 원하는 한국인이 있다면, 대사는 그가 미국에서 살 자격이 있는지 여부를 심사하고 적합할 경우 비자를 발급해준다.

이같이 각 나라의 대사관의 심사를 통해 비자를 발급받아야만 합법적으로 해당 국가에 거주할 수 있는 것이다.

 

하나님께서는 전 세계 곳곳에 천국 대사관을 세워주셨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성경을 신뢰하는 이들에게 천국을 안내해주는 장소라 할 수 있다.

 

 


천국 대사관에서 발급하는 비자, 영생




하나님의교회_새언약유월절3.gif



 



하나님께서 세우신 곳, 즉 천국 대사관에서는 사람들에게 영원한 생명이라는 비자를 발급해주고 있다.

영생을 가진 자만이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기 때문이다(요한계시록 21:1~4).

 

 

시 133장3절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 

 

 

시온, 이곳이 천국 비자를 발급해주는 장소다.

오늘날 세상의 수많은 교회 가운데 시온에 들어가야하는 이유다.

그곳에 거해야만 영생을 얻을 수 있다.

그렇다면 천국 비자, 즉 영생은 어떻게 발급받을 수 있을까.

 

 

6장53~54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26장 19, 26~28절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 잔을 가지사 ···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 영생을 얻을 수 있다.

이천 년 전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을 수 있도록 마가의 다락방에서 한 예식을 세워주셨다.

성력 114일 저녁에 행하는 유월절예식이다.

이날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떡을 가리켜 당신의 살이라 말씀하셨고, 포도주를 당신의 피라고 말씀하셨다.

 

새 언약 유월절 절기 안에는 죄사함과 영생이 약속되어 있다.

즉 유월절을 지켜야만 영생이라는 천국 비자를 받을 수 있다는 의미다.

 

안타깝게도 우리 주변에는 이런 절차를 밟지 않고서도 천국에 갈 수 있다고 믿는 사람들이 너무많다.

하나님의 뜻을 모르고 하는 말이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에 기록된 율법 곧 절차를 행했는지 여부를 놓고 온 인류를 심판하신다고 하셨다(요한계시록 20:12).

 

 


천국 대사관, 하나님의 교회

 



하나님의 교회 (천국 대사관)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천국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시온을 찾아야 한다.

동아일보는 전 세계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고 소개했다.

중부신문도 미국, 영국, 프랑스, 호주, 캐나다, 일본, 싱가포르, 페루, 브라질,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전 세계 175개국에 있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천국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한다면 천국 대사관인 하나님의 교회를 찾아야 한다.

그래야만 영생의 비자를 발급받고 목적지인 천국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참고자료>

1. ‘희생으로 인류를 구원하는 유월절정신이 또 하나니의 축’, 동아일보, 2017.9.26.

2.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대성회, 10일 미국·일본 등서 동시 개최’, 중부일보, 2017.4.6.



 

출처: 하나님의교회 패스티브


https://pasteve.com/embassy-of-the-kingdom-of-heaven/





이 땅에서도 비자를 발급받지 않고 외국을 간다면 입국도 하지 못하고 추방될 것입니다.

6개월, 1년을 채류할 수 있는 비자를 발급받아야 그 나라에 입국할 수 있는 것처럼

천국도  천국 비자인 영생을 발급받아야 천국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천국은 사망이 있는 몸으로는 입국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영생을 발급하는 곳, 전 세계에서 유일한 천국 대사관은 바로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영원한 생명의 절기인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이 오직 저희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우리를 천국으로 입국 할 수 있도록 세워주신 천국 대사관입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새 언약 유월절로 영생 비자를 발급받아 천국에 무사히 입국할 수 있는 하나님의 자녀가 됩시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