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궁극적인 목적

by 슬별 posted Feb 19,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궁극적인 목적.jpg

재앙이 넘어가는 약속, 새언약 유월절 _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궁극적인 목적



아침에 일어나면 수많은 재앙과 재난의 소식들이 뉴스를 통해 우리에게 전달되곤 합니다. 
그렇다면 갖가지 재앙 중에서도 가장 큰 재앙은 무엇일까요? 
유월절은 어떤 재앙을 면 해 주시기 위해 하나님께서 만들어두신 처방약일까요? 

세상에서 일어나는 재앙들은 아무리 오래 지속된다 해도 인생의 수한을 넘기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경을 보면 세세토록 당하는 재앙, 그 고통이 너무나 극심해서 죽고 싶어도 죽음이 사람들을 피해가는 재앙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새 언약 유월절 진리를 허락하신 이면에는 그 무시무시한 재앙에서 우리를 건져주시려는 간절한 뜻이 있습니다. 


세세토록 이어지는 재앙 

세상에는 뜻하지 않은 사고나 천재지변으로 고통받는 이들이 있습니다. 
질병으로 아파하는 이들도 있고 생활 문제로 어려움을 겪는 이들도 있습니다. 
살아가면서 이와 같이 각자에게 다양한 형태로 맞닥뜨리는 크고 작은 재앙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궁극적인 목적은 세세토록 고난 당하는
 가장 큰 재앙 가운데서 구원하고자 하시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먼저, 성경에서 말하는 가장 큰 재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계 19장 20~21절
“짐승이 잡히고 그 앞에서 이적을 행하던 거짓 선지자도 함께 잡혔으니 
이는 짐승의 표를 받고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던 자들을 이적으로 미혹하던 자라 
이 둘이 산채로 유황불 붙는 못에 던지우고 그 나머지는 
말 탄 자의 입으로 나오는 검에 죽으매 모든 새가 그 고기로 배불리우더라” 

계 20장 10절
“또 저희를 미혹하는 마귀가 불과 유황 못에 던지우니 
거기는 그 짐승과 거짓 선지자도 있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 

요한계시록에서 언급한 ‘유황불 붙는 못’은 쉽게 표현하면 지옥입니다. 
성경은 영혼이 세세토록 복락을 누리는 천국이 있는 반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당하는 지옥이 존재한다는 사실도 아울러 증거하고 있습니다. 

이 재앙만큼은 결코 당해서는 안되겠습니다. 
세상에서 잠시 당하는 재앙도 괴로운 것이요 그러한 재앙 가운데서도 하나님께서 보호의 손길을 펼치시지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세세토록 고통을 당하는 이 재앙에서 구원을 얻는 것입니다. 
자녀들이 영원한 지옥 재앙만큼은 받지 않기를 바라셨기에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친히 육체를 입고 이 땅에 오셨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계 22장 17절
"성령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 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 새언약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신 궁극적인 목적_하나님의교회.png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은 생명수 주시는 성령과 신부 _ 하나님의교회




두 번째 임하실 때는 성령과 신부로 오신다고 하셨습니다. 
이러한 성경 예언따라 오신 분이 바로 하나님의교회에서 믿는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이십니다.
‘재앙 받는 곳에 가지 말고 어서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고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께서 온 인류를 부르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부르시는데 우리는 어떤 믿음을 가져야할까요?
생명수 주시는 성령(안상홍님)과 신부(어머니하나님)께 반드시 나아가야 하겠습니다. 
생명은 죄를 가지고서는 얻을 수 없고, 죄 사함 받지 못하면 지옥 재앙에서 결코 자유로울 수 없습니다. 
성령과 신부께 나아간 사람들이 새 언약 안에서 죄 사함을 받고 영생과 복락을 누릴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아직도 성령과 신부의 음성을 듣지 못하고 유리방황하며 자신도 모르게 멸망의 길로 달려가는 이들이 있습니다. 
70억 온 인류가 새 언약 진리로 영원한 재앙을 면케 하신 성령 안상홍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께 나아오기를 소망하며
오늘도 하나님의교회는 온 세계에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전하고 있습니다. 

지옥 재앙에서 우리를 건져 영원한 천국 길로 인도하신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 영원한 감사와 존귀와 영광을 돌립니다.



천국과 지옥 _ 하나님의교회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