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월절 ☞ 영원한 천국 기업의 약속,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

by galaxy70 posted Jul 2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은혜로 바라보는 천국 유월절

 

유월절 ☞ 영원한 천국 기업의 약속,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

 

가치-유월절^^.jpg


오늘날 안상홍님 믿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지키는 유월절은

단지 육신의 생명을 살리고 육적 재앙에서 건져주는 예식이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유월절을 전하면 간혹 묻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월절 지키면 사업이 더 잘되나요?'

'유월절 지키면 돈 많이 벌 수 있나요?'

 

하나님의교회의 유월절은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

약속하신 진리이지 이 땅에서의 부귀영화를 꿈꾸는 진리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새언약유월절로고.jpg 

 

 

우리가 받은 축복 중 가장 큰 축복은 무엇일까요? 이 땅에서의 잠시잠간의 부귀영화보다는 하늘의 영원한 축복이 가장 크다 할 수 있습니다.유월절은 가장 큰 재앙인 지옥 재앙에서 우리를 구속해 주시기 위해서 하나님께서 당신의 보혈로 세우신, 진리 중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유월절은 그야말로 안상홍님의 은혜요 사랑이 담긴 하나님의 법입니다.

 

 

 

하나님의 살과 피로 세우신 새 언약 없이는 자녀들이 지옥의 재앙 가운데서 결코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입니다.그 큰 재앙에서 우리를 구원하시려 당신의 몸을 제물로 바치셨습니다. 그리고 새 언약을 통해서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더해주셨습니다. 다시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 것도 없는 세계, 평화가 넘치고 영생 복락이 무궁한 천국으로 인도하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러한 은혜로 지금 우리가 새 하늘과 새 땅을 바라보고 있습니다(계 21장 1~4절, 벧후 3장 13절).

 

 

히 9장 15~18절 “이를 인하여 그는 새 언약의 중보니 이는 첫 언약 때에 범한 죄를 속하려고 죽으사 부르심을 입은 자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유언은 유언한 자가 죽어야 되나니 유언은 그 사람이 죽은 후에야 견고한즉 유언한 자가 살았을 때에는 언제든지 효력이 없느니라 이러므로 첫 언약도 피 없이 세운 것이 아니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주시려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하나님께서 친히 육체 옷 입으시고 이 땅까지 오셔서 새 언약을 세워주셨습니다. 한 영혼이라도 더 지옥으로 끌고 가려는 사단은 새 언약 진리를 없애려고 안간힘을 써왔습니다. 그러한 가운데 안상홍하나님께서 모략을 베푸시고 진리의 성읍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시고 이 시대 친히 다시 오셨습니다.

 


히 9장 28절 “이와 같이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죄와 상관없이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하나님의교회는 새 언약 진리로 영원한 재앙을 면케 하신 성령 안상홍하나님과 신부 어머니하나님을 전합니다.

 

 


Articles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