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하나님의교회

조회 수 414 추천 수 6 댓글 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01년 9월 11일 오전 9시, 오사마 빈 라덴이 이끄는 알 카에다의 테러로 세계무역센터에서 죽어간 3천여 명의 사람들 중 어떤 사람이 그날 아침 깜빡 늦잠을 잤더라면, 집안에 일이 생겨 출근을 미뤘더라면, 혹 테러범들이 비행기를 몰고 사무실로 돌진할 줄 알았더라면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

2003년 2월 18일 오전 10시, 대구지하철화재참사로 죽어간 192명의 사람들 중 어떤 사람이 1080호 열차를 놓쳤더라면, 그날 버스를 이용했더라면, 혹 그 정신질환자가 지하철에 불을 붙일 줄 알았더라면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

2013년 7월 24일 오후 9시, 스페인 열차 탈선 사고로 죽어간 50명의 사람들 중 어떤 사람이 마드리드 관광에 푹 빠져 열차 타기를 다음날로 미뤘다면, 혹 병가로 일찍 조퇴를 하고 집에 가서 쉬었다면 그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

만약 그랬더라면 그날 그렇게 처참하게 죽지는 않았을 것이다. 필시, 죽음을 피해 살 길을 택했을 것이다. 그날 사지에 가지 않았을 것이다. 하지만 그날 그런 일이 생길 줄 예견했다 하더라도 ‘언젠가는 죽는다’는 운명은 변하지 않는다. 사람은 언제 어떻게 죽게 될지 알지 못한다. 하루 후가 될지, 한 달 후가 될지, 일 년 후가 될지, 십 년 후가 될지, 사고일지, 재해일지, 병일지 아무도 모른다. 그래서 더더욱 죽음이 멀게 느껴지고 나와는 상관없는 일로 여겨지는 건지도 모른다. 죽음은 피할 수 없고 어떻게 죽을지는 알지 못한다. 하지만 다시 살 수 있는 길, 영원히 살 길이 있다.

내가 곧 생명의 떡이로라 ···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 이 떡을 먹는 자는 영원히 살리라 (요한복음 6:48~58)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면 영원히 살 수 있다. “2천 년 전, 십자가에 돌아가셨다가 부활 승천하신 예수님의 살과 피를 어떻게 마시느냐?", "식인종이냐?”고 반문할 사람이 있을 것이다. 설마 그럴 리가 있겠는가? 유월절에 먹고 마시는 떡과 포도주가 바로 그것이다.

무교절의 첫날에 제자들이 예수께 나아와서 가로되 유월절 잡수실 것을 우리가 어디서 예비하기를 원하시나이까 ··· 저희가 먹을 때에 예수께서 떡을 가지사 축복하시고 떼어 제자들을 주시며 가라사대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하시고 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마태복음 26:17~28)

이 글을 읽는 모든 이들이 영원히 살 길을 택하길 바란다.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바로 이것이다. 이것을 알려주시려고 사람이 되어 이 땅에 오신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유월절을 간절한 마음으로 외치는 이유다.

부디 살 길을 택하라. 죽음은 선택사항이 아니지만 영생은 당신이 선택할 수 있다.


 영생의 길은  선택을 할 수 있다니    얼마나   다행이고   좋은 일이요   ~~~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언제 죽을지 모르는   우리 인생들을 위해     죽음에서 벗어나 영원한 생명의 길로 가는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신 사랑에 감사드리며

좋은소식을 전하는  발걸음에 함께해야겠지요   ^^



  • ?
    루비 2014.09.18 00:13
    내일 일을 자랑하지 말라 하신 하나님의 말씀이 떠오릅니다.
    우리 인생은 한시간후에 어떤일이 일어날지 전혀 모르는 가련한 존재들이죠~.
    언젠가는 죽을 존재들에게 영원히 살 수 있는 천국으로 이끌어 주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어머니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
    설레임 2014.09.18 11:38
    하나님의 살과피 먹고마시는 방법을 이미 진리로 알려주셨습니다.
    새언약떡과포도주 이것이 바로 우리가 영생얻고 구원받는 길이라는 사실을,
  • ?
    메밀이 2014.09.18 13:14
    재앙을 피할수있는 방법 새언약유월절!
    그냥 흘려듣지말고 모두가 꼭! 지켰으면 좋겟어요~
  • ?
    별빛 2014.09.18 18:37
    어찌보면 사람은 태어나면서부터 죽음이라는 길을 향해 달려간다고 말할수 있겠네요..
    언제 어느시기에 죽음이 나에게 오는지 알 수 없는 길을 걸어가는....
    영생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다시 찾아 주신 아버지께 감사드립니다.~~
  • ?
    오랑이 2014.09.18 19:50
    언제 죽을지 모르는 우리 인생들을 위해
    죽음에서 벗어나 영원한 생명의 길로 가는
    유월절을 허락하여 주신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재림 예수님인 이유

  2.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은 주의만찬이 아니다

  3. 생명과를 주시기 위한 안상홍님의 길 - 하나님의교회

  4. 패스티브-살인 진드기가 가져온 죽음의 공포>> 해결책은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의 진리

  5. 보이지 않으므로 믿을 수 없다? _ 하나님의교회

  6. [Bible Report] 하나님께서 세우신 교회를 찾아서~

  7. 행함으로 받는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의 축복

  8. [하나님의교회] 미래 예측 앱

  9.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의 향기로서 그리스도를 알리는 성도들

  10. 재앙가운데서 구원해주시는 안상홍님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 권능]

  11. 바벨론에서 나와 절기지키는 시온으로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12. 그날 그렇게 죽을 걸 알았더라면 -

  13. 하나님의 선물 천복을 타고 난 하나님의교회

  14. 재앙을 대비하고 준비할수있는 완벽한 (영적) 프레퍼가 되는 법.

  15. 명량해전, 그 승리의 이유 ▷▶패스티브닷컴◀◁

  16. 하나님의교회 새언약유월절의 의미

  17. 하나님의교회 똑바로 알자 !!! ~~~~절대적이단 & 상대적 이단

  18. 바로 지금

  19.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 약속,유월절

  20. 하나님의교회 안상홍증인회 ♤ 지옥의 재앙에서 구원받는 새언약 유월절

Board Pagination Prev 1 2 Next
/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