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하나님의교회

조회 수 62 추천 수 3 댓글 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말씀으로 존재하시는 하나님


d30f3f28d2e0444fcdfe484461fd4b8b155019.j



회의가 끝난 후, 회의실에 깜빡하고 두고 온 휴대폰을 찾으러 갔다. 회의실 문을 열려던 찰나 안에서 두런두런 사람 소리가 들렸다. 순간 ‘회의가 끝나서 아무도 없을 텐데’라는 생각을 했다. 하지만 안에서 사람 목소리가 들린다는 것은 분명 누군가 있다는 것 아니겠는가. 아니나 다를까, 문을 열어보니 두 사람이 서로 회의 중 못 다한 이야기를 나누고 있었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이 짧은 상황을 통해서도 느끼는 바가 있었다. 회의실 안에 있는 사람을 밖에서는 보지 못했다. 그저 말소리만으로 누군가 안에 있다고 짐작했을 뿐이다. 그렇다고 그 짐작이 틀렸을까? 그건 또 아니다. 말소리가 들린다는 건 분명 누군가 있다는 증거다. 물론, TV를 켜놓았다거나 하는 특별한 상황을 제외하고 말이다.


이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에 대해서도 짐작해볼 수 있는 문제다. 하나님은 보이지 않는 존재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다고 해서 존재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 수없이 많은 목소리로 우리에게 당신의 존재를 보여주고 계신다.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니라 (요한복음 1:1)


사도 요한은 말씀이 곧 하나님이라고 기록하고 있다. 다시 말해 말씀이 있는 곳에 하나님이 계신다는 의미다. 보이지 않지만 회의실 안에서 두런두런 말소리가 들렸다는 것은 누군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는 것처럼 말씀이 있다는 것은 하나님께서 존재한다는 반증이다. 그 말씀이 곧 성경이다. 성경은 하나님의 목소리이며 볼 수 있는 말씀인 것이다.


성경을 통해 우리는 보이지 않는 하나님을 찾을 수 있다. 굳이 부연한다면 말씀이 있다는 것은 곧 하나님이 계신다는 의미다.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이 존재한다는 것만으로 우리는 하나님의 존재를 알 수 있다. 성경의 내용과 예언 성취가 어떠한 것을 떠나 성경의 존재, 그 자체만을 말하는 것이다.


마치 회의실 안에서 사람의 말소리가 들려온 것처럼 하나님께서는 지금도 두런두런 이야기를 들려주고 계신다. 우리의 구원을 위해서 말이다.


출처-패스티브닷컴<https://www.pasteve.com/?c=BibleColumn/bcircles&sort=d_regis&orderby=desc&uid=4572>


오늘도 하나님께서는 성경말씀을 통해서 당신의 존재를 우리에게 알리시고 구원의 기회를 베푸시고 계십니다

성경을 통해서 하나님을 믿으시고 영접해서 구원받으세요

  • ?
    포뮬러 2016.12.17 23:57
    그 말씀이 육신이되어 이 땅에 오신분도 바로 하나님이십니다. ^^
  • ?
    이삭의자녀 2016.12.18 23:14
    말씀이 육신이 되어 사람으로 오신 하나님
    우리는 그분을 예수님이라 부릅니다!!
  • ?
    메밀이 2016.12.19 10:27
    성경의 예언을 보면 결코 부인할수없습니다. 하나님의 존재를!
  • ?
    슬별 2016.12.20 11:09
    정말 그러네요.. 하나님께서 존재하지 않으신다면 어떻게 하나님의 말씀이 존재할 수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