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바르게 알려주기> 성령을 받았기 때문에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다?

by 슬별 posted Feb 08,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png





<하나님의교회 바르게 알려주기>


성령을 받았기 때문에 구원에 대한 확신이 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도 모르고 새언약 진리도 지키지 않으면서도 
어떤 사람들은 성령을 받았기 때문에 구원에 대해 확신한다고 말합니다.
이와같은 주장에 다음과 같이 답할 수 있습니다.


성령을 받았다면 정말 축하할 일입니다. 그런데 혹시 성령은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알고 계시나요?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때에 성령을 받을 수 있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요 6:53~5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인자의 살을 먹지 아니하고 인자의 피를 마시지 아니하면 너희 속에 생명이 없느니라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마지막 날에 내가 그를 다시 살리리니
내 살은 참된 양식이요 내 피는 참된 음료로다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내 안에 거하고 나도 그 안에 거하나니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셔야만 그 안에 예수님이 거한다고 하셨습니다.
성부, 성자, 성령은 일체이므로, 예수님은 곧 성령이십니다.
성령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에게 임하는 것입니다.
반대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예수님께서 '생명이 없느니라'고 말씀하셨으니, 그 사람에게는 생명이신 예수님 곧 성령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성령을 받으려면, 반드시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어떻게 해야 예수님의 살을 먹고 예수님의 피를 마실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마지막 유월절에 하신 말씀을 통해 확인해 봅시다.


눅 22:15, 19~20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저녁 먹은 후에 잔(포도주)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 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떡과 포도주.jpg



예수님께서는 무엇을 가리켜 당신의 살과 피라고 하셨습니까?
유월절 떡과 포도주입니다. 즉 우리는 새 언약의 유월절을 통해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사람만이 예수님과 한 몸이 되어 성령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성령을 받았다고 하는 사람들이 과연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고 있을까요? 아닙니다.
그렇다면 그들이 받았다고 하는 성령은 결코 예수님의 성령이 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예수님께서는 당신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사람 안에 거하신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지도 않으면서 무조건 성령을 받았으니 구원을 확신한다는 생각은 잘못된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영생의 진리.jpg



영생의 약속,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합니다.

세상의 수많은 교회 가운데 영생의 축복이 있고, 성령의 축복이 있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입니다.




Articles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