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사도들은 유대인으로서 안식일을 지켰다는 거짓주장

by 천일홍 posted Mar 2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 …※…사도들은 유대인으로서 안식일을 지켰다는 거짓주장

 

하나님의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경이 증거하는 2000년 예수님의 가르침대로 안식일을 지키며 성경이 증거하는 구원자 안상홍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습니다

dbeo1.PNG

그러나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은 "왜 사도들은 십자가에서 폐한 구약의 규례들을 행했을까?

유대인이었기에 유대인의 관습에 따라 행한 것이다. 유대인이 아닌 그리스도인들은 더 이상 안식일을 지킬 의무가 없다"라고 주장한다.

이 주장이 왜 거짓임을 살펴보겠습니다

 

저들의 주장이 옳다면 초대교회 당시에 유대인 성도들은 안식일 예배를 드리고 이방인 성도들은 일요일에 예배를 드렸다는 말이 된다.

정말로 사도들이 자신들은 안식일을 지키면서 이방인 성도들에게는 일요일을 지키라고 가르쳤을까? 성경에 그러한 가르침은 없습니다.

단지 자신들의 주장을 합리화 하기 위해 지어낸 말일 뿐입니다.

 

dbeo2.JPG

이미지출처 패스티브닷컴

 

그리스도를 영접한 예수님의 제자들을 유대인으로 분류해야 할까, 그리스도인으로 분류해야 할까? 제자들이 그리스도를 영접하기 전에는 유대인이었으나 영접하고 난 후에는 그리스도인이다.

 

갈라디아서 3장27~28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주자나 남자나 여자 없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니라

 

그리스도 안에서 침례를 받은 자들은 유대인과 이방인의 구분이 없이 모두 다 그리스도인이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인인 사도들이 안식일을 지킨 것은 구약의 율법을 따른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의 가르침을 따라 새 언약의 안식일을 지킨 것이다.

 

저들의 주장은, 예수님을 믿더라도 육적 혈통이 유대인이면 그리스도인이 아닌 '유대인'으로 설정하고 이방인들만을 그리스도인으로 바라보는 극히 비성경적이고 비뚤어진 생각에서 비롯된 것이다.

 

성경은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한 유대인들을 '육적 유대인'으로 분류하지 않고 그리스도인으로 분류한다.

그리스도인들이 안식일을 지킨 것은 그리스도의 율법을 따른 것이다. 그러므로 "사도들이 유대인으로서 유대인의 율법을 지켰다"는 주장은 거짓 주장이다.
dbeo3.PNG

오늘날에도 세상 끝날까지도 반드시 안식일을 지켜져야 하는 하나님의규례 입니다(마태복음24장20)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계명 안식일을 지킵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