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성령의 이름 = 새이름 안상홍님의 증인

by 라라 posted Jan 04,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교회 안증회는 성령의 이름 = 새이름 안상홍님의 증인

 

 

 

 

새이름안상홍님1.gif

 

 

안증회 하나님의교회는 왜 안상홍님의 증인일까요?


지금부터 왜 안증회 하나님의교회가 이 시대 예수님의 이름이 아닌 안상홍님의 이름을 믿고 그 증인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영혼구원을 위해서 구속의 기간을 육천년으로 정하시고 성부, 성자, 성령 이렇게 시대를 셋으로 구분하시고 각기 다른 이름의 구원자로 사역을 하셨습니다.


마28:19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성부와 성자와 성령의 이름이 있다고 했는데 성부의 이름은 여호와이고, 성자의 이름은 예수님입니다. 또한 성령의 이름도 존재해야 하는데 성령의 이름은 무엇일까요? 성령의 이름에 대해서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의 이름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사43:11  나 곧 나는 여호와라 나 외에 구원자가 없느니라


성부시대는 구원자의 이름이 '여호와'라고 했습니다.그러니 성부시대 구원받은 사람들은 구원자의 이름을 무엇으로 알고 있었겠습니까? 당연히 여호와로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부시대 구원의 백성들은 누구의 증인이 되었겠습니까? 여호와의 증인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여호와의 증인이 존재해야 할 시대는 오늘날 이 성령시대가 아니라 바로 성부시대임을 알 수 있습니다.

 


사43:10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너희는 나의 증인, 나의 종으로 택함을 입었나니  ...

 


그렇다면 시대가 바뀌어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가 되었을 때 구원자의 이름은 어떻게 될까요?

 

행4:11-12   이 예수는 너희 건축자들의 버린 돌로서 집 모퉁이의 머릿돌이 되었느니라 다른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 하였더라


성자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예수님'라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시대가 바뀌니 구원자의 이름도 여호와에서 예수로 바뀐 것입니다.
그러므로 성자시대 구원받은 사람들은 구원자의 이름을 예수님으로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성자시대에 성부시대 구원자의 이름인 여호와의 이름으로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없습니다.
왜냐햐면 구원자의 이름은 해당 시대에만 사용되는 시대적 한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대가 바뀌면 구원자의 이름이 바뀌고 바뀐 그 이름을 믿는 사람들이 구원을 받게 되는 것입니다.

 

또한 성자시대에는 구원의 백성들이 누구의 증인이 되어야 하겠습니까?

 

행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의 증인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왜일까요? 그것은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시대가 바뀜에 따라 구원자의 이름이 여호와에서 예수님으로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각 시대마다 그 시대 구원자를 증거하는 것이 증인의 사명이므로 당연히 구원자가 여호와에서 예수님을 바뀌었으니 바뀐 구원자이신 예수님의 증인이 되어야 하는 것이 당연하지 않겠습니까.

 

 

 

안상홍님12.JPG

 

 

 

우리가 살고 있는 지금은 성령시대입니다.
그렇다면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 어떻게 되어야 하겠습니까? 바뀌게 되는 것입니다.

 

계3:12   이기는 자는 내 하나님 성전에 기둥이 되게 하리니 그가 결코 다시 나가지 아니하리라 내가 하나님의 이름과 하나님의 성 곧 하늘에서 내 하나님께로부터 내려 오는 새 예루살렘의 이름과 나의 새 이름을 그이 위에 기록하리라

 

'나의 새 이름'이라고 했는데 '나’는 예수님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의 새이름'은 '예수님의 새이름'을 뜻하고 있습니다.
성자시대 구원자 이름인 예수님의 또 다른 새 이름이라면 그 이름은 분명 성령시대 구원자 이름입니다.


계2:17  귀 있는 자는 성령이 교회들에게 하시는 말씀을 들을찌어다 이기는 그에게는 내가 감추었던 만나를 주고 또 흰 돌을 줄터인데 그 돌 위에 새 이름을 기록한 것이 있나니 받는 자 밖에는 그 이름을 알 사람이 없느니라


돌 위에 새 이름이 있다고 했는데 ‘돌은 벧전2/4 예수님을 말하므로 돌 위에 새 이름은 예수님의 또 다른 이름을 의미합니다.결국 성자시대에서 성령시대로 시대가 바뀌면 구원자의 이름이 예수님에서 예수님의 새 이름으로 바뀌는 것이 하나님의 구원의 섭리입니다.
그러므로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알지 못하고서 구원을 받을 수 있겠습니까? 없습니다.


2000년 전 성부시대에서 성자시대로 바뀌었을 때 바뀐 구원자의 이름을 몰랐던 사람들이 구원을 받았을 수 있었습니까? 없었습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은 돌 위의 새 이름이며 받는 자 밖에는 알 자가 없습니다. 즉, 예수님의 이름에서 바뀐 새 이름은 세상이 알지 못하는 다른 이름인 것입니다. 하나님을 믿는 믿음의 목적은 영혼구원입니다. 성령시대 영혼구원을 받는 신앙은 반드시 구원자인 새이름의 주인공을 알아야 합니다. 새 이름의 주인공이 누군지 알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겠습니까? 성경입니다. 성경이 구원자를 증거하는 책(요5/39)이기 때문입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성령시대 구원자인 새 이름의 주인공이 바로 안증회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입니다. 안상홍님께서는 성령하나님이시요, 재림예수님입니다.


그러므로 성령시대 구원받을 백성들은 누구의 증인이 되어야 하겠습니까? 새 이름의 주인공이신 안상홍님의 증인이 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새 이름 안상홍님이 성령시대의 구원자이기 때문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새이름 안상홍님을 믿고 영접하여 구원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