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인 모두가 찬사를 보내야 할 안상홍 하나님

by 마르테 posted Nov 10,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세계인 모두가 찬사를 보내야 할 안상홍 하나님


사람들은 어떤 업적이나 중요한 일을 한 사람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그런데 전 세계 70억의 인류가 주목하고 찬사를 보내야 할 분이 있습니다. 

오직 우리 영혼의 구원을 위해 우리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신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사람.png



히 2 : 14~16 "자녀들은 혈육에 함께 속하였으매 그도 또한 한 모양으로 혈육에 함께 속하심은 사망으로 말미암아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를 없이 하시며 

또 죽기를 무서워하므로 일생에 매여 종로릇하는 모든 자들을 놓아주려 하니..."


요 1 : 1, 14 "태초에 말씀이 계시니라 이 말씀이 하나님과 함께 계셨으니 이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라...말씀이 육신이 되어 우리 가운데 거하시매..."


사람은 누구나 결국 사망이라는 결말을 맞게 되는데 그 죽음 앞에서 담담할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이를 불쌍이 여기신 하나님께서 인생들을 사망의 고통에서 건져 영원히 살 수 있는 천국으로 데려가시려, 친히 사람이 되어 이 땅에 오셨습니다. 

우리와 동일한 육체를 입으시고 동일한 인생의 고통을 느끼면서 우리가 가야 할 길을 대신 걸으셨습니다.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서 하늘의 모든 영광을 버리시고 연약한 육신의 모습으로 인생의 여정을 걸으시며 허락하신 선물이 영원한 생명입니다.


영환.png


사 25 : 6~9 "만군의 여호와께서 이 산에서 만민을 위하여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포조주로 연회를 베푸시리니 곧 골수가 가득한 기름진 것과 오래 저장하였던 

맑은 포도주로 하실것이며 또 이산에서 모든 민족의 그 가리워진 면박과 열방의 그 덮힌 휘장을 제하시며 사망을 영원히 멸하실 것이라 주 여호와께서 모든 얼굴에서

눈물을 씻기시며 그 백성의 수치를 온 천하에 제하시리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셨느니라 그 날에 말하기를 이는 우리의 하나님이시라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그가 우리를 구원하시리로다 이는 우리가 그를 기다렸으니 우리는 그 구원을 기뻐하며 즐거워하리라 할것이며"


성경에서 사망을 멸하는 포도주는 새 언약의 유월절 진리뿐입니다(요 6 : 53~54, 마 26 : 17~19, 26~28)


유월절.png


영원한 생명의 약속이 담긴 유월절은 우리 모두를 위해 값없이 주시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오직 우리의 구원을 위해 우리와 동일한 사람의 모습으로 오셔서 새언약 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 

그 분이 성경의 예언에 따라 오신 안상홍님입니다.

안상홍님은 전 세계 70억 인류가 생명을 주시기 위해 모든 것을 버리고 오신 하나님이시기에 찬사하고 주목해야 합니다.


아버지.png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