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지키는게 아니라 기념하는 것..?!!!!.....[하나님의교회-안증회]

by 천일홍 posted Nov 04,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크리스마스는 지키는게 아니라 기념하는 것..?!!!!.....[하나님의교회-안증회]

 

재림그리스도이신 안산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초대교회 진리를 전하고 지키며 하나님의절기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초대교회에 지켜졌던 순수한 진리가 종교 암흑시대를 거치는 동안 왜곡, 변형되었다. 성경의 예언에 따라 재림하신 그리스도 안상홍님께서 새 언약 진리를 회복시켜주셨다. 하나님의 교회(안상홍증인회)는 성령 안상홍님과 예루살렘 어머니의 가르침에 따라, 영혼의 구원을 위해 새 언약 진리를 전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회 봉사에도 앞장서고 있다.
 

rlsua.PNG

 

이미지출처 패스티브닷컴

로마의 태양신을 섬기던 크리스마스(미트라교)를 기독교에 들여와 예수탄신일이라며 모든사람을 속이고 정신을 혼미하게 만든 이단,사이비들은

크리스마스가 예수탄신일이 아니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자신의 거짓을 숨기기 위해 "우리는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것이 아니라 기념하는 거라며 발뺌을 하고 있다"

∞∞∞∞∞∞∞∞∞∞∞∞∞∞∞∞∞∞∞∞∞∞∞∞∞∞∞∞

그럼 그들의 말처럼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것이지 지키는 것이 아니란말인가!
 
같은 예로 우리는 우리의 독립운동인 3.1절을 기념하고 있다.
 
그럼 3.1절을 기념하는것이지 지키는 것이 아니란 말인가?
 
또한 8. 15일은 광복절을 기념하는것이지 지키는게 아니란말인가?
 
성경에 없은 태양신탄신일을 지키는 이단,사이비들의 말대로라면 3.1절날 기념만 하는것이지 아무런 지키는 행위가 없다는 말이된다.
 
기념한다는것은 곧 지킨다는 행위를 수반하고있다.
 
자신들의 거짓이 탈로남으로 이같이 말하는 자들은 스스로태양신을 섬기고 있음을 인정하는 것이된다.
 
 
 
그럼 크리스마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자.
 
크리스마스는 성경에 없을 뿐더러 초대신앙를 버리고 자신의 권위와 기득권을 지키고자 순수신앙을 버리고 로마의 태양신 섬기는 종교와 화합하여 현재의 기득권을 유지하고자하는 사람이 만든 사람의계명이며 이단,사이비의 행위임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작년 kbs 스폰지 에서도 성탄절은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다 라고 나온적이 있습니다.
 
성경에는 크리스마스에 대한 내용이 전혀없습니다.
 
다만 목자가 양을 돌보던 날이므로 추운겨울이 아닌것은 확실합니다.
 rlsua2.PNG

이미지출처 패스티브닷컴
러나 로마의 태양탄신일인 크리스마스는 12월25일부터 태양의 힘이 강해진다하여 이날 태양을 숭배하는 기념축제가 행해졌습니다.
 ∞∞∞∞∞∞∞∞∞∞∞∞∞∞∞∞∞∞∞∞∞∞∞∞∞

 

마녀가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며, 달걀 껍질을 타고 바다를 건넌다든지 하는 등의 말을 믿었던 사람들은 몇 천년 전이 아닌, 불과 4,5백년 전에 살았던 사람들입니다.

그런 거짓된 말들을 믿었던 사람들은 얼마나 어리석은 사람들이었을까? 그러나 그 시대에 살았던 사람들이 거짓에 속고 있다는 사실을 알지 못했던 것처럼 21세기를 맞이한 현 시점에서도 거짓에 속고 있으면서 깨닫지 못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시대의 거짓말 중에 대표적인 거짓말은 "예수님 탄생일이 12월 25일이다" 라는 내용입니다.


해마다 12월 25일이 되면 "오늘은 거룩한 아기 예수님 탄생하신 날입니다"라고 외치는 사람들이 있는데 이는 성경적으로 전혀 근거 없는 거짓말입니다. 신문, 교회사(敎會史)에 기록된 성탄절의 유래를 확인해 보면서, 빗자루를 타고 공중을 날아다니는 마녀의 존재를 믿었던 시대를 마음의 망원경으로 비춰 보고, 이제 그 망원경으로 이 시대와 우리 자신들을 비춰 보시기 바랍니다.
 


이건社 발행 교회사 - "그리스도께서 이 태양이 나온 후에 탄생하셨다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되어서 이때로 크리스마스를 삼아 축하하는 풍이 시작하게 된 것이니"이 내용은, 태양이 생겨난 후에 태양신이 탄생했다고 하는 그리스와 로마 신화에 의하여, 예수님을 태양신으로 받아들이고 태양신 탄생일을 예수탄생일로 정한 극히 이단적인 생각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태양이 나온 후에 탄생하셨다는 것이 적합하다고 생각"하는 그 생각 자체가 예수님을 태양신으로 이해하려는 아주 잘못된 사상입니다.

현재 12월 25일을 (예수님 탄생일)로 잘못 알고 있는 사람들이 부지기수입니다. 거짓말은 하지 않아야 한다고 배워 왔고 또 그렇게 가르치는 여러분이 아닙니까?
 
 하물며 하나님을 믿는 신앙에 있어 잘못된 가르침에 속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면 올바로 일깨워 주는 것이 도리가 아니겠습니까?

겔 8:15∼16 "너는 또 이보다 더 큰 가증(可憎)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 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서…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 경배하더라"

하나님께서 가증하게 여기시는 일을 하는데도 불구하고 그들에게 알려주지 않는다면 그들은 모두 멸망을 당할 수밖에 없습니다(겔 9:1∼8).

그들이 심판을 당할 줄 뻔히 면서도 알려주지 않는 사람이 있다면 어찌 그를 사랑이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겔 33:1∼7 참조)?

옛적 북 이스라엘의 왕 여로보암이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러 예루살렘에 올라가려는 백성들을 막기 위해 거짓 절기를 제정하여 하나님을 섬기는 것처럼 위장했던 사건처럼(왕상 12:25∼33),

 

이 시대에도 하나님의 참된 절기를 지키지 못하게 하기 위해 거짓 절기를 들여왔음을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야 하겠습니다.

계 3:1∼3 "네 행위를 아노니 네가 살았다 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죽은 자로다 너는 일 깨워 그 남은 바 죽게 된 것을 굳게 하라"

이 말씀이 오늘날 이 시대에 응했습니다. 스스로 구원받았다고 하는 많은 영혼들이 있지만 실상은 구원받지 못한 죽은 영혼들입니다.
 
 영혼을 살리는 역할을 하나님께로 부터 받은 자들이여! 주저하지 말고 외칩시다.

사 58:1 "크게 외치라 아끼지 말라 네 목소리를 나팔같이 날려 내 백성에게 그 허물을 야곱 집에 그 죄를 고하라" 하셨습니다.
 
 
기념하는것이지 지키는것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말은  자신이

현재 누구를 섬기고 있는지를 모르며 누구에게 예배를 드리고 있는지를 모르는 어리석은 행위임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rlsua3.jpg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가증하게 여기시는 태양신 탄생일인 크리스마스를 지키지 않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새언약유월절과 새언약의 절기를 지킵니다

rlsua4.JPG

 

성령과 신부되신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하나님의교회-안증회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