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실하신 하나님이 친히 증거하시는 '어머니하나님'~ "우리 어머니라" #

by skyk8588 posted Oct 1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가 믿는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 이는 신실하고 참되신 하나님의 말씀이라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예언따라 이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의 통치와 인도를 받고 영원한 천국을 향해 나아가는 진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은 하나님의교회의 주관적인 생각과 의견이 절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의 어머니하나님께서 이땅에 오셔서 우리와 함께 하심은 분명 하나님께서 증거하시고 친히 이루시겠다 하신 구속의 경륜 가운데 하나입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성경의 모든 말씀은 하나님의 신실하고 참되신 말씀입니다.이 모든 말씀은 그대로 성취되고 구원받을 백성이라면 반드시 믿어야 될 모든 말씀들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 예언을 이루신 하나님

 

 

 

 

 

2000년전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예수님의 경우도 다르지 않았습니다.

 

예수님이 태어나기 수백 년 전 이사야, 미가 등의 선지자를 통해 어떠한 모습으로 오셔서 어떠한 고난을 받으실지를 미리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참되신 하나님의 말씀은 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사 7:14] 주께서 친히 징조로 너희에게 주실 것이라 보라 처녀가 잉태하여 아들을 낳을 것이요

 


또한 로마 군병에 잡혀 십자가의 고통을 지실 때 채찍질 당하시고 창으로 찔림을 당하심도 모두 하나님의 말씀 그대로 이루어졌습니다.

 


[사 53:5~6]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성경의 작은 말씀이라도 하나님께서는 일점일획도 빠짐없이 그 모든 예언을 성취하셨습니다.

 

이처럼 모든 말씀을 이루시는 하나님께서 장차 우리의 구원을 위해 어머니하나님께서 여인의 모습으로 오시겠다는 예언 또한 이루시는 것이 당연 한 것 아니겠습니까?

 

하나님의교회는 이 말씀을 굳게 믿는 바입니다.

 

 

성경은 구원받을 자들에게 반드시 아버지로서의 하나님도 계셔야 하고 어머니로서의 하나님도 계셔야 함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갈 4:26]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하나님의교회가 증거하는 어머니하나님은 부인 할 수 없는 명백한 사실이자 성경의  예언입니다.

 

놀라운 것은 성경 속에 어머니하나님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성경 속에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와 똑같은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셨다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께서 현재 이 시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함께 계십니다.

 

 

[계 21:2 ] 또 내가 보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이 하나님께로부터 하늘에서 내려오니 그 예비한 것이 신부가 남편을 위하여 단장한 것 같더라

 


위 말씀은 하늘의 새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이 땅에 신부의 모습으로 오신다는 말씀입니다.

 

또한 구원 받을 하나님의 백성들은 남자 없이 여자 홀로 낳은 여인의 남은 자손이 되어야 합니다.

 

 

 

 대 하나님의교회를 다녔던 사도 바울은 하늘에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며 어머니를 홀로된 여인이라 하였고 많은 자녀를 낳을 것이라 하였습니다.

 


[갈 4:26~27] 오직 위에 있는 예루살렘은 자유자니 곧 우리 어머니라 기록된 바 잉태치 못한 자여 즐거워하라 구로치 못한 자여 소리 질러 외치라 이는 홀로 사는 자의 자녀가 남편 있는 자의 자녀보다 많음이라 하였으니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서는 하늘 예루살렘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는 마지막 날 홀로된 여인의 모습으로 이 땅에 오셔서 하나님의 계명과 믿음을 지키는 자녀들의 어머니로 계셔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도 요한이 본 계시 가운데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이 이 땅에 내려온다”라고 기록을 하였던 것입니다.

 

 

이 예언따라 어머니하나님께서는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에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과 함께 거하시는 것입니다.

 

 

[계 22:17]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마른 자도 올 것이요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진리가 있는 하나님의교회로 "오라, 와서 생명수를 받으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께 나아가기 위해서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도 알고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실 수 있는 분이 아버지와 어머니하나님 밖에 없다는 사실을 깨달은 하늘 자녀들입니다.

 

 

성령하나님 뿐 아니라 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갈 때 인류를 소성시킬 수 있는 생명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이 참되고 신실한 말씀을 결코 더하거나 빼지 않습니다.

 

 

이 시대 어머니하나님께 생명수를 받아 구원에 이르는 하늘 자녀들에 대한 예언은 반드시 성취될 것을 하나님의교회는 믿는 바입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