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by 슬별 posted Apr 1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jpg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가르침대로 성령과 신부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으며,
안식일과 유월절 등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친히 본 보여 주신 새언약을 지키고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새언약 진리와 성령과 신부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전하고 있는데요.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진리를 인정하면서도 "이미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기 때문에 다시 침례 받을 필요가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 그런 경우에도 반드시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를 성경의 가르침을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1. 다른 교회에서 침례를 받은 사람들은 이 시대 참된 구원자를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성령시대의 구원자는 성령과 신부입니다(계 22:17).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하는 이유 (계시록22장17절).jpg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알지 못하고 받은 침례는 의미가 없기 때문에 
성령과 신부를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성경을 보면 성자시대에도 사도 바울이 성자시대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알지 못하고 침례를 받은 사람에게 다시 침례를 주는 장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행 19:3~5
바울이 가로되 그러면 너희가 무슨 세례를 받았느냐 대답하되 요한의 세례로라
바울이 가로되 요한이 회개의 세례를 베풀며 백성에게 말하되 내 뒤에 오시는 이를 믿으라 하였으니 이는 곧 예수라 하거늘
저희가 듣고 주 예수의 이름으로 세례(침례)를 받으니


사도 바울은 요한의 침례를 받은 적이 있는 사람들에게 다시 침례 받게 하였습니다.
왜 그렇게 했을까요? 그 시대의 구원자이신 예수님을 알지 못하고 받은 침례는 구원의 약속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시대도 마찬가지입니다. 성령시대 구원자이신 성령과 신부를 알지 못하고 받은 침례는 구원의 약속이 없기 때문에 
성령과 신부이신 안상홍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2. 오늘날 수많은 교회들은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와 같은 성경에 없는 불법을 행하고 있습니다.
진리를 알지 못하고 불법을 행하는 교회에서 받은 침례가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불법을 행하는 교회에서 받은 침례는 아무런 의미가 없습니다.

따라서 일요일과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다 할지라도 
이 시대 구원자에 대한 진리가 있고, 안식일, 유월절과 같은 성경의 진리를 행하는
하나님의교회에서 다시 침례를 받아야 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