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야기

by anyou posted Nov 0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또 수상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이야기


하나님의교회 표창장.png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장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경기 광주의 3개 지역 하나님의 교회는 평소 귀감이 되는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하며 지역주민 화합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이번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경기 광주 내 하나님의 교회는 2016년에도 환경정화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도시 청결 유지 및 자율적인 청소 문화 조성에 기여하고, 주민 복리 증진에 힘을 보탠 공로로 경기도지사 표창장과 광주시장 표창장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수상에 대해 교회 측은 "'네 이웃을 네 몸과 같이 사랑하라'는 그리스도의 가르침대로 생활하려는 성도들이 선한 일에 한마음으로 힘써왔다. 앞으로도 봉사활동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이웃들과 행복한 삶을 공유하고 싶다"고 전했다.

경기도의회는 하나님의 교회에 "그동안의 지속적인 봉사에 감사드린다. 경기도 광주시에 하나님의 교회가 있는 것이 자랑스럽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하나님의 교회는 경기 광주 초월읍, 오포읍, 곤지암읍 일대를 쾌적하게 가꾸고, 매년 설과 추석마다 이불, 생필품, 식료품, 쌀 등의 명절 선물을 이웃들에게 전달해왔다.

올봄에는 경기 광주오포 하나님의 교회에서 대대적인 헌혈행사를 개최해 광주는 물론 이천, 용인, 하남, 여주, 양평에 거주하는 하나님의 교회 신자들과 가족, 친구, 이웃 등 557명이 고귀한 생명나눔에 동참했다.

하나님의 교회 봉사에 이종수 초월읍장은 "꾸준히 봉사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은데 매달 한결 같은 마음으로 환경정화활동에 임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며 존경을 표한다"며 노고를 격려했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신자들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모여 지역을 이롭게 하고 가까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건넬 수 있어 무척 뿌듯하다"며 "갈수록 각박해지는 세상이지만 이웃들 모두 희망을 잃지 말고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는 앞서 수원, 화성 4개 지역, 여주에서도 경기도의회의장 표창장을 받았다.


 /정재석 기자 fugoo@incheonilbo.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jpg




뉴스만보면...참 우울하고 무서운 일들만 가득한 요즘입니다..

웃을 일이 없다고 사람들이 말한 정도로...각박한 세상!!!

이런 세상에서 하나님께서 빛과 소금의 역할과 우리의 선한 행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라고 하신 말씀을 실천하는 곳!

바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저두...지난달 걷기대회 참가 후 거리정화에 참여하고 왔었는데요

가족과 함께 지인과 함께 이웃과 함께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하하 호호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는 그곳에 함께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즐거움과 행복이 있는 곳!!

무엇보다 구원의 진리와 하나님이 함께하는 곳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입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