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거리/Mother’s Street' 세계적인 환경정화운동

by anyou posted Nov 23,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나님의교회가 전 세계 30개국에서 일제히 거리정화운동을 펼칩니다!!

이름하여 '어머니의 거리 운동!'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 거리.png


하나님의교회가 날로날로 성장해서 지금은 전 세계 교회가 없는 곳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 중 일부인 전 세계 30여개의 교회에서 정화운동을 펼치게 되는데 벌써 마친곳도 있고

저희는 곧 할 예정인데...

어떻게보면 그냥 단순히 하나보다...생각할 수 있는데

전세계 30여 개국에서 열린다고 하니...세계적인 환경운동에 입이 다물어지지 않을 환경운동이겠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 거리 강원도민일보.png


[사진: 강원도민일보]



아래 기사는 세계일보에서 가져왔어요....^^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가 전 세계 환경정화운동인 ‘마더스 스트리트(Mother’s Street)’운동을 펼치고 있다.

하나님의교회 측은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세심하게 살피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지구 둘레 4만km의 거리를 깨끗하게 가꾸는 봉사활동”이라고 소개했다.

하나님의 교회가 벌이는 ‘마더스 스트리트’는 지난 19일부터 12월 초까지 국내는 물론 미국, 일본, 브라질, 아르헨티나, 인도 등 전세계 30여개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지난 19일 고양시 덕양구 화정역 일대에서 봉사활동이 가장 먼저 펼쳐졌다.

신자들과 가족 등 600여 명의 봉사자들이 화정역 주변 상가와 골목 일대에서 45km에 이르는 구간을 정화했다.

신도들은 골목 구석구석의 쓰레기를 수거하고 불법 광고물을 제거하면서 화정역 광장 담배꽁초와 껌 종이 등을 모두 청소했다.

이날 수거한 쓰레기 분량은 50L 쓰레기봉투 100개 분량이었다.

10여년 전부터 하나님의교회는 지구환경 정화운동을 세계 각국에서 꾸준히 실시해왔다.

그동안 전개해온 정화활동은 4600회를 넘었다. 2014년 세월호 침몰 사고 때도 하나님의교회가 44일간 피해 가족 등에게 제공한 식사량이 1만5000명분에 달했다.






진짜 세상을 변화시킬 힘이 있는 교회라고...예전에 UN 사무총장이 말했는데

사실입니다...진짜에요...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우리가 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