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 파리가 좋아하는 일요일 예배^^

by 마로의 모험 posted Sep 05, 20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하나님의교회 진리분별

 

하나님의교회 파리가 좋아하는 일요일 예배^^

 

 

벌과 꽃하나님의교회.jpg

 

 


벌과 파리가 한 공간에 뒤섞여 날아다니고 있습니다.벌은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곤충이라 살려두어야 하지만 파리는 해충이라 없애야 합니다.이때 당신이라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살충제를 살포하자니 벌까지 죽이는 일입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각각 다른 곳에 벌과 파리가 좋아하는 것을 놓아두면 됩니다.한쪽에는 벌이 좋아하는 향기로운 꽃을 놓아두고, 다른 한쪽에는 파리가 좋아하는 썩은 생선을 놓아두면 벌은 꽃으로, 파리는 썩은 생선으로 모이게 되니 손쉽게 벌과 파리를 구별할 수 있습니다.하나님의 백성을 구분하고 하나님의교회가 진리교회임을 찾는 방법도 이와 같습니다.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였음이로다 (요한복음 8:47)

 

 

 

교회도 거짓교회가 존재합니다. 벌과 파리가 겉모양은 비슷해 보여도 이를 분별하는 방법은 향기로운 꽃과 썩은 생선을 놓아두면 저절로 구분 되는 것처럼 오늘날 하나님의교회와 수많은 교회 중 어떤 교회가 진리교회인지 구별하는 방법은 하나님의말씀과 계명을 지키느냐 지키지 않느냐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계명이 좋아 좇아가는 무리들은 파리와도 같은 무리들입니다.벌과 파리가 좋아하는 것이 분명한 차이가 있듯이 진리교회인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도 분명한 차이가 있습니다. 문제는 오늘날 하나님의교회를 미워하는 거짓교회가 판을 치고 있다는 것과, 기독교인들 대부분이 자신이 다니고 있는 교회가 파리와도 같이 썩은진리를 좇아가는 것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를 구분할 수 있을까요? 가장 쉽게 구분할 수 있는 방법은 하나님을 향한 사랑과 예수님께서 가르쳐주신 진리가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향기로운 꽃을 좋아하는 벌처럼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을 사랑하고 하나님의 계명을 사랑합니다.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한복음 14:15)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 (마태복음 15:8)

 

 


하나님의교회가 전하는 하나님의 계명은 버리고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는 교회가 구원을 기대할 수 있을까요?그럴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그 교회는 파리가 좋아하는 거짓교회가 분명합니다.

 

 

 

만약 당신이 다니는 교회가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안식일 대신 유사하게 만든 일요일예배를 지키고 있다면 이는 불법이요 거짓입니다(누가복음 4:16). 또, 하나님의교회를 세워주신 예수님께서 살과 피로 새 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지만 유사하게 만든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다면 그것 역시 불법이요 거짓교회입니다(마태복음 26:17~19, 26~28, 누가복음 22:7~15).

 

 

 

하나님의교회가 가장 싫어하는 성경에서 출처를 찾을 수 없는 일요일예배와 크리스마스는 파리가 좋아하는 썩은 생선과도 같은 살지 못할 규례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계명을 소중히 여기며 하나님의 향기만을 따라가는 진리교회입니다.당신은 어느편에 속하고 싶습니까?

 

 

 

벌과 파리가 좋아하는 것 중 어느 것을 따라가고 싶습니까?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벌과 같이 영혼을 살리는 교회는 오직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하나님의교회는 인류를 구원의 길로 인도하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교회입니다.

 

 

 

안식일하나님의교회.jpg

 

 

안식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