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수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는 생명수는 우리가 마시는 물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비유의 말씀으로써 우리에게 생명을 허락하시는 진리의 말씀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여호와의 말씀을 양식과 물에 비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생명수란 하나님의 진리의 말씀입니다
그렇다면 각시대마다 누가 생명수를 허락하실까요??
1.성부시대 - 예수님 오시기전 구약을 성부시대라 하며 이 시대에는 여호와 하나님께서 생수의 근원이 되셨습니다.
2.성자시대 - 예수님 오신 이후의 시대를 성자시대라 하며 이 시대의 생수의 근원은 예수님이십니다
3.성령시대 - 재림 예수님 오신 이후부터 세상 끝 날까지를 성령시대라 하며 성령과 신부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십니다.
예수님께서는 하늘로 올리어 가셨다가 다시 오신다 약속하셨고 다시 오시는 재림 그리스도를 성령이라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성령은 성삼위일체의 하나님이요 아버지이십니다.
그렇다면 신부는 누구일까요??
신부는 어린양의 아내입니다(계21:9) 어린양은 예수님이시며 영존하시는 우리의 아버지이십니다(사9:6)
따라서 아버지의 아내는 누구이겠습니까? 당연히 어머니이십니다!!
사도요한은 신부 곧 어린양의 아내를 하늘에서 내려오는 거룩한 성 예루살렘이라 증거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오는 예루살렘은 누구를 말하는 것일까요?
사도 바울은 하늘에 있는 예루살렘은 우리 어머니라 증거하였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우리는' 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말하고 있으며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어머니가 계신다는 말씀입니다.
육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물이 필요하듯 영의 생명을 유지하기 위해서도 생명수가 필요합니다.
이 시대는 성령과 신부되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생명수를 허락하십니다
다시 말해 어머니없이는 누구도 생명수를 얻을 수 없습니다!!
이 시대 생명수를 허락하시는 주체되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 나아가서 값없이 주시는 생명수의 축복을 받아야겠습니다!
성령시대에 생명수를 허락해주시는 성령과 신부는 성령시대 구원자,하나님이십니다.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생명수의 축복을 꼭
허락받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