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하나님의교회

조회 수 385 추천 수 4 댓글 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울산 달동 랑콩뜨레

집 근처에 생긴 제과 명인의 빵집...그곳에서 산 시나몬롤


울산 달동 랑콩뜨레.png


울산 달동 랑콩뜨레 『제과 명인의 빵집의 시나몬롤』



시나몬향도...좋아하고 맛도 좋아하고

근데 시나몬롤이라니..!!!

일단 집어들고 집으로 와서 남편과 먹을 준비를 했습니다!!




울산 달동 랑콩뜨레.png2.png


빵의 겉 부분은 좀 질긴 느낌이 있지만

속엔...시나몬과 부드러운 빵을 느낄 수 있어요!!


겉은 달콤 속은 부드러운 빵과 시나몬이 쇽쇽 들어있어

전 괜찮더라구요!!!


울산 달동 랑콩뜨레 제과 명인/달인의 빵집인데요

빵을 부러 안사먹었는데...왠지 끌려서 사게 되었네요!!!

또..이런 빵집에 제품을 맛을 봐줘야 한다는.....생각...ㅎㅎㅎㅎㅎ



이상 울산 달동 랑콩뜨레 후기였습니닷~~~~!!!



오늘 아침에 시나몬롤을 또 사서 시온으로 슝슝했습니다..!

오전 예배를 마치고 커피 한 잔에 요 시나몬롤을  함께 나눠먹었는데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 ?
    뉴네띠네 2017.11.25 23:36
    우와 시나몬 롤이라니..... 보기만 해도 군침폭팔하네요 완전 달달하고 맛있을듯!!!
    저런 달콤한 빵과 함께 깔끔한 아메리카노 뜨듯한거 한잔 하면 정말 좋은데 말이에요ㅋㅋㅋ
    먹고싶네요 특히나 찬바람 쌩쌩부는 이런 겨울날씨에~~
  • ?
    anyou 2017.12.07 00:47
    맞아요..뜨뜻한 아메리카노와 빵은 언제나 옳죠...^^
  • ?
    해피콜 2017.11.26 12:39
    시나몬 빵 좋아하는데 롤도 먹어보고 싶네요 달콤하다하니 더 땡긴다는^^
  • ?
    anyou 2017.12.07 00:46
    맛있어요...^^
    쫀쫀하니..달달하니..!! 그리고 시나몬향은 덤...!!
  • ?
    펙트 2017.12.02 22:41
    커피와 너무 잘 어울리겠어요~~ 쎈스있당^^
  • ?
    anyou 2017.12.07 00:46
    커피와는 모든게 잘 어울려요...ㅋㅋ
  • ?
    포도 2018.01.19 20:30
    시나몬 롤 맛있겠당^^ 시진도 넘 이쁘게 잘 찍으셨네요^^

  1. 억새풀~ 3 file

  2. 할리스 파워레드/리프레쉬옐로우 스무디 후기 8 file

  3. 겨울 별미 호떡-2평분식 11 file

  4. 겨울왕국 9 file

  5. 가족?? 14 file

  6. 2017.12.03 슈퍼문 보셨나요!? 8 file

  7. 울산 달동 랑콩뜨레 『제과 명인의 빵집의 시나몬롤』 7 file

  8. 어느 시온의 한식대첩 8 file

  9. 머랭쿠키 4 file

  10. 육육돼지국밥-마시쏘마시쏘 8 file

  11. 이거슨 한복 아크릴수세미_심히 예쁨!! 8 file

  12. 가을을 느껴죠~~상암동 하늘공원 억새축제 14 file

  13. 수제 돈가스와 파스타 '하루'>> 을왕리 맛집 추천이요^^ 5 file

  14. 대왕참나무 열매-도토리 묵 11 file

  15. 4월 봄.. 예쁜 꽃들.. 무슨 꽃일까요? 예쁘네요 ^^ 3 file

  16. 천국계단 3 file

  17. 김치찌개 한그릇 어떠세요~ 8 file

  18. 맛있는 자장면 한그릇 추가요~ 7 file

  19. 맛있는 케익사진입니다. 8 file

  20. 옥천의 하늘~^^ 11 file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 10 Next
/ 10